[社告]

제18회 fn하우징·건설 파워브랜드 설문조사

내가 그리는 삶의 터전, 클릭하세요

'First-Class 경제신문' 파이낸셜뉴스가 주거문화와 삶의 질 개선을 위해 '제18회 fn하우징·건설 파워브랜드 대상' 2018년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.

최근 주택 소비자들은 삶의 질 향상, 건강한 주거문화 추구 등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 국내 건설업체들도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 경쟁으로 주택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.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공품질 개선, 특화설계 등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. 파이낸셜뉴스는 주택 상품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켜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이기 위한 조사를 실시합니다.
조사 결과에 나타나는 소비자 성향은 향후 주거문화 개선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■ 설문조사 사이트

-파이낸셜뉴스 설문조사 바로가기

-부동산114(www.r114.com)

리얼투데이(www.realtoday.co.kr)

부동산인포 (www.rcast.co.kr)

■ 설문조사 기간 : 4월 16~29일(2주간)

■ 참여 방법 :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설문조사에 응답

■ 조사결과 발표 : 2017년 5월 중

■ 문의 :'fn하우징·건설 파워브랜드 대상' 기획담당자

(02)2003-7444

■ 후원 : 부동산114, 리얼투데이, 부동산인포 등

※설문조사에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

지급할 예정입니다.